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태양, 엔에스이엔엠 전속계약

▲손태양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손태양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배우 손태양이 엔에스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엔에스이엔엠은 “손태양은 연극무대에서부터 드라마, 영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기 경험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신뢰도 높은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라며 “밝은 에너지와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을 동시에 지닌 만큼, 그의 강점이 가장 효과적으로 발휘될 수 있도록 동행하며 배우 손태양의 성상 서사를 함께 완성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태양은 ‘날 보러 와요’, ‘해무’, ‘문제적 인간 연산’ 등 다수의 연극 작품에서 주·조연을 넘나들며 인물의 내면과 감정선을 밀도 있게 구현해 주목받았다. 무대 위에서 축적한 집중력과 섬세한 표현력은 그를 신뢰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손태양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손태양 (사진 제공 = 엔에스이엔엠)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정보원’에서는 김형사 역을 맡아 야망과 냉철함이 공존하는 인물을 설득력있게 구현하며 극의 긴장과 재미를 견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과장되지 않은 감정 연기와 절제된 톤 속에서 날 선 눈빛과 미세한 표정 변화로 긴장감을 축적해 나가며 극의 서사를 단단히 떠받치는 축으로 활약했다.

엔에스이엔엠은 “손태양은 기본기가 탄탄한 배우로, 이제는 작품 선택과 전략적인 브랜딩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시점에 있다”며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글로벌 콘텐츠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