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클링 데이즈' 티저 공개에 팬들 '기대감 UP'

▲투어스 데뷔 2주년 'Sparkling Days' 모션 캡처 (사진제공=플레디스)
투어스(TWS)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Sparkling Days'를 개최한다.
투어스는 19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2주년 이벤트 'Sparkling Days'의 모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공식 캐릭터가 레이싱 카를 타고 질주하며 응원봉, 스케이트보드 등 지난 1년간의 발자취가 담긴 아이템을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Sparkling Days'는 투어스의 데뷔일인 1월 22일을 기념해 한 해 동안의 빛나는 순간들을 팬들과 추억하는 연간 이벤트다. 데뷔 후 2년을 채우며 성숙해진 멤버들이 팬덤 '42'를 초대해 생일 파티를 여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내용과 일정은 향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투어스는 지난 1년간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두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확장했으며, 첫 팬미팅과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며 강력한 팬덤 화력을 증명했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진다. 투어스는 일본 첫 투어에서 약 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데 이어, 매출액 기준 오리콘 연간 '신인 랭킹' 2위에 오르는 등 현지 음악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