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엔하이픈, 미니 7집 글로벌 차트 점령

발매 당일 165만 장 판매…압도적 화력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엔하이픈이 미니 7집 'THE SIN : VANISH'로 주간 음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19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7집 'THE SIN : VANISH'는 주간 음반 차트(집계기간 1월 12~18일)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16일 발매된 이 앨범은 출시 당일 165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단 사흘간의 집계만으로 차트 1위를 휩쓰는 저력을 보였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신보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로 직행했으며 브라질, 인도, 튀르키예 등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일본 라인뮤직 일간 '앨범 톱 100'에서도 17일 자 기준 정상을 밟으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인했다.

타이틀곡 'Knife'의 인기도 동반 상승 중이다. 라인뮤직 일간 '송 톱 100'에서 하루 만에 60계단 상승한 8위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40개 국가 및 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날 선 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이다.

엔하이픈은 앨범의 뱀파이어 서사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로 팬들과 만난다. 대한적십자사와 협업해 오는 25일까지 서울 주요 헌혈의 집과 헌혈 버스에서 헌혈 참여자를 대상으로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앨범 콘셉트를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실물 음반과 공식 굿즈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