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등학생 e스포츠 축제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 esports KBS 생중계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
전국 고등학생의 e스포츠 축제인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 가 방송된다.

KBS 한국방송은 28일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 대회 준결승과 결승전을 모바일 앱인 ‘my K’ 와 유튜브 채널 ‘esports KBS’를 통해 중계 방송한다.

‘2019 한화생명e스포츠 고교 챌린지’는 우리 고교생들 가운데서 e스포츠의 숨은 인재를 찾아내고 e스포츠 고교 리그의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이다.

이번 대회는 국내 최초로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별 대항전으로 진행되었고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다. 180여 개 팀이 지난 8월 26일부터 치열한 예선을 펼친 결과 4강 진출 팀은 ‘수원농생명과학고’, ‘보람고등학교’, ‘아현산업정보학교’, ‘순심고등학교’로 정해졌다.

KBS는 유튜브 채널 ‘esports KBS’를 통해 지난 16강전과 8강전을 생중계 했다. 4강전과 결승전은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인 ‘my K’를 통해서도 동시에 녹화 중계방송 할 예정이다.

4강 2경기는 28일 연속으로 치러질 예정이며, 결승전은 29일 3시부터 양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은 최광원 캐스터가 맡고, 해설은 프로게이머 출신의 앰비션(강찬용)이 나선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