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방송 오늘저녁' 한 그릇의 행복, 4000원 한우국밥 VS 3900원 시래기 사골국밥

▲생방송 오늘저녁(MBC )
▲생방송 오늘저녁(MBC )

'생방송 오늘저녁'이 맛과 양, 건강까지 삼박자가 한 그릇에 담긴 맛집 두 곳을 소개한다.

30일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점심시간이면 손님행렬이 끝없이 이어지는 대구의 한 국밥집을 방문한다. 단돈 4,000원에 당일 도축한 싱싱한 한우를 듬뿍 넣고 만든 한우국밥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한우 갈비탕, 한우 육회 비빔밥까지 다양한 한우 요리도 8,000원이면 맛볼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1등급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초저가 가성비 한우국밥 맛집을 소개한다.

두 번째로 서울시 강서구의 한 국밥집을 찾는다. 이곳에서는 그냥 국밥이 아니라, 구수한 시래기를 듬뿍 넣어 만든 시래기 사골국밥을 먹을 수 있다.

사골과 우족으로 우려낸 육수에 강원도 양구산 시래기를 넣고 푹 끓인 구수한 시래기 사골국밥은 시원하고 구수한 맛과 3,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의 사랑을 받는다.

이밖에 들깨를 넣어서 더욱 고소한 시래기 들깨탕, 볶은 시래기를 듬뿍 넣고 달걀프라이와 들기름 넣고 비벼 먹는 시래기 돌솥비빔밥 등 몸에 좋은 시래기를 넣었지만 가격은 저렴한 요리들이 한가득이다. 착한 가격, 푸짐한 한 끼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래기 사골국밥집을 소개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