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같이 펀딩' 태극기함 판매를 위해 홈쇼핑에 진출한 유준상과 '완판 신화'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MBC '같이 펀딩'에서는 유준상의 태극기함 홈쇼핑 완판 도전기와 그 뒷이야기가 그려진다.
유준상의 홈쇼핑 데뷔는 지난 9월 30일 이뤄졌다. 본방 전부터 관심을 모은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는 심야 편성 및 사전 예고 방송 없이 진행됐다는 점 등 다소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며 홈쇼핑 최초 판매와 생방송 완판이라는 신화를 썼다.
‘같이 펀딩’ 8회에서는 유준상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홈쇼핑 진출기가 그려진다. 그는 본격 판매에 앞서 ‘데동지’ 데프콘과 함께 홈쇼핑 관계자들과 미팅을 한다. 이 자리에서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계획한 이유부터 태극기 장인 부부를 통해 태극기함이 완성되는 과정 등을 설명하며 홈쇼핑 판매 성사를 위해 열정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또 홈쇼핑에서 본 적 없는 화려한 출연 라인업, 이색 공약, 스페셜 게스트와의 전화 연결 등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같이 펀딩’ 멤버 유희열과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은 유준상이 계획한 ‘빅픽쳐’에 낚였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태극 어벤져스를 결성하게 된 이유와 태극기함 판매를 위해 열정을 불태운 모습들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이 펀딩’ 제작진은 “늦은 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 태극기함 홈쇼핑 판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8회에서는 유준상이 홈쇼핑 빅픽쳐를 구상하는 과정부터 유희열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이 유준상의 계획에 당황하면서도 태극기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그려져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