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재발굴단’ 물속를 걷는 소녀 모두를 놀라게 한 ‘인어공주’ 이시은 양

▲'영재발굴단' 물속를 걷는 소녀(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 물속를 걷는 소녀(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에 모두를 놀라게 한 물속을 걷는 소녀가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영재발굴단’에는 평온하게 물속을 걷는 소녀에 대해 알아본다.

보는 사람마다 도저히 믿을 수 없다며 의문을 제기한 문제적 영상이 등장했다.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에이! 이거 조작이네!” “CG 아닌가요??” 모두가 입을 모아 불가능이라 말하는 화면 속 영상에는, 그 어떤 장비의 도움도 없이 눈을 뜬 채 편안한 표정으로 한 소녀가 물속을 걷고 있었다.

▲'영재발굴단' 물속를 걷는 소녀(사진제공=SBS)
▲'영재발굴단' 물속를 걷는 소녀(사진제공=SBS)
놀라운 영상 속엔 미처 상상하기 어려운 더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었는데, 화면 속의 작은 소녀는 물속을 걷고 있는 것이 아니라 거꾸로 선 채 잠수하며 헤엄치고 있었다. 180도 회전시킨 화면에서 마치 물 표면을 바닥삼아 뛰는 듯 보이는 놀라운 동작을 선보인 소녀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이다.

단 ‘2분’의 아름다운 몸짓을 위해 지금까지 무려 7,000시간 동안 혼신을 힘을 다해 열정을 쏟아부었다는 아이. 내 삶의 어느 순간 이 소녀만큼의 열정을 쏟아부은 적이 있었던가? 지켜보는 어른들에게 지나온 삶을 되돌아보게 만드는, 작은 소녀의 피, 땀, 눈물의 이야기.

모두를 놀라게 한 영상 속 ‘인어공주’의 정체는, 30일 SBS ‘영재발굴단’에서 공개된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