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재중,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

▲김재중(비즈엔터DB)
▲김재중(비즈엔터DB)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31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에서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신가방 시상식)’은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 콘텐츠, 팬 활동 및 신곡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하여 시상한다. 시나 웨이보와 시나 엔터테인먼트가 협력하여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은 중화권 최대 SNS 플랫폼인 웨이보를 대표하는 아시아 뮤직 차트 시상식으로서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뮤직 차트로도 평가받고 있다.

김재중은 올 4월 일본에서 발매된 김재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차트, 빌보드 재팬 1위, 전 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 발매한 커버 앨범 ‘Love Covers’ 역시 발매 후 아이튠즈 차트 27개국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대륙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재중은 "해외에서 많은 팬분이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라며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 3)’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