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애미수' 양혜지, 생기발랄 러블리 매력으로 TV부터 광고까지 열일

▲배우 양혜지(사진제공=어썸이엔티)
▲배우 양혜지(사진제공=어썸이엔티)

'연애미수' 양혜지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드라마와 광고를 넘나드는 열일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와이낫미디어와 MBC의 공동제작 드라마 '연애미수'는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고등학생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 특히 1020세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이하 전짝시)'의 스핀오프 버전이기에, '전짝시'를 통해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양혜지의 출연 소식은 방송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MBC '연애미수'
▲MBC '연애미수'

양혜지는 기대에 부응하듯 첫 방송부터 현실 짝사랑의 애잔한 모습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십년지기 소꿉친구 강파랑(손상연)을 오랫동안 좋아해왔지만 그저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짝사랑의 애틋함과 쓸쓸함을 섬세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꿋꿋하고 당찬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향후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양혜지는 이제까지 다수의 작품에서 반짝이는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웹드라마 '전짝시'를 시작으로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한 후 MBC '부잣집 아들'에서 솔직 털털한 막내딸 박서희 역을 맡아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 SBS '빅이슈'에서는 선데이통신의 인턴사원 문보영 역으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MAXIM TOP '열정광고' 편 속 양혜지
▲MAXIM TOP '열정광고' 편 속 양혜지

순수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광고계까지 진출, 프리미엄 건강 커피 브랜드 '노블', 종근당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벨라수'의 모델로 발탁돼 활동했으며, 최근에는 '맥심 티오피' 열정광고에 출연해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영역에서 맹활약하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내비치고 있는 양혜지의 열일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양혜지가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미수'는 매주 토요일 오전 0시 50분 MBC에서 방송되며, 네이버VLIVE와 네이버TV, 콬TV의 각종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