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큐멘터리3일' 결방, 유시민 이사장ㆍ홍준표 전 대표 '정치합시다' 편성

▲'다큐멘터리 3일'(사진제공=KBS1)
▲'다큐멘터리 3일'(사진제공=KBS1)
'다큐멘터리 3일'이 결방하고 유시민 이사장ㆍ홍준표 전 대표가 출연하는 '정치합시다'가 방송된다.

22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50분 방송예정이었던 '다큐멘터리 3일'이 결방한다. 대신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출연하는 정치토크쇼 '정치합시다'가 편성됐다.

'정치합시다'는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재단 유시민 이사장과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 등 각 진영을 대표하는 논객과 학계를 대표하는 지식인들이 함께 정치의 본질에 대해 알아보는 '지식다방' 코너와 총선을 앞둔 각 지역 민심의 향배를 여론조사를 통해 분석해보는 '민심포차' 코너로 구성됐다.

첫 방송에는 유시민 이사장과 홍준표 전 대표가 출연해 정치의 본질과 함께 대한민국 정치 현실에 대해 이야기한다. 유 이사장과 홍 전 대표는 좌파와 우파, 보수와 진보 등 용어를 놓고 대립하기도 했지만, '제 기능을 못하는 국회'에 대해서는 한목소리로 거침없이 비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다큐멘터리 3일'은 제작진이 관찰한 72시간을 50분으로 압축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한 공간에서 조용히 지켜보며 시나브로 스며드는 시간 3일. 스쳐 지나가며 마주하게 되는 생생함, 우연 속에 발견하는 진심을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