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접속 무비월드', 애드 아스트라ㆍ신의 한수:귀수편ㆍ콜롬비아나ㆍ백두산ㆍ쥬 방송

'

▲애드 아스트라(사진제공=SBS)
▲애드 아스트라(사진제공=SBS)
접속 무비월드'가 '애드 아스트라', '신의 한 수 : 귀수편', '콜롬비아나', '백두산', '쥬' 등을 소개한다.

▲애드 아스트라(사진제공=SBS)
▲애드 아스트라(사진제공=SBS)
14일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의 '디렉터스 컷'에서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애드 아스트라'가 나온다.영화는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는 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 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 날, ‘로이’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 현상인 이 ‘써지’ 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신의 한 수 : 귀수편(사진제공=SBS)
▲신의 한 수 : 귀수편(사진제공=SBS)
'영화 공작소'는 '신의 한 수 : 귀수편'이다. 권상우, 김성균, 김희원 주연의 영화는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운명의 선택은 神의 놀음판에 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친다.

▲콜롬비아나(사진제공=SBS)
▲콜롬비아나(사진제공=SBS)
2011년 개봉한 '콜롬비아나'는 부모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킬러가 된 여전사. 아름다운 복수가 시작된다. 암흑조직에게 부모를 잃고 홀로 살아남은 9살 소녀 ‘카탈리아’. 그 날 이후, 그녀는 킬러인 삼촌 밑에서 완벽한 복수를 준비해 간다. 치명적인 매력과 스마트한 두뇌,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갖춘 여전사로 성장한 ‘카탈리아’는 부모의 죽음과 관계된 인물들을 하나씩 처단하고 암흑조직과 FBI, 모두의 표적이 된다.

▲백두산(사진제공=SBS)
▲백두산(사진제공=SBS)
'눈여겨볼만하다'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수지 등이 출연한 '백두산'이다.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사상 초유의 재난을 막기 위해 ‘전유경’(전혜진)은 백두산 폭발을 연구해 온 지질학 교수 ‘강봉래’(마동석)의 이론에 따른 작전을 계획하고,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하정우)이 남과 북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다.

작전의 키를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이병헌)과 접선에 성공한 ‘인창’. 하지만 ‘준평’은 속을 알 수 없는 행동으로 ‘인창’을 곤란하게 만든다. 한편, ‘인창’이 북한에서 펼쳐지는 작전에 투입된 사실도 모른 채 서울에 홀로 남은 ‘최지영’(배수지)은 재난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그 사이, 백두산 마지막 폭발까지의 시간은 점점 가까워 가는데.

▲쥬(사진제공=SBS)
▲쥬(사진제공=SBS)
'미안하다 몰라봐서'는 2018년 개봉한 안토니오 투블렌 감독, 조태퍼, 에드워드 스펠리어스 주연의 '쥬'다. 이혼 직전의 카렌과 존 부부는 전세계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지게 되면서 어쩔 수 없이 집 안에 갇히게 된다. 이웃에서 훔쳐온 식량과 숨겨둔 마약으로 하루하루 버텨가던 부부는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깨닫게 되는데.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