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19 KBS 연예대상] 이혜성 아나운서 "연인 전현무 대상? 올해는 너무 쟁쟁해서…내년엔 장성규 기대해"

▲'2019 KBS 연예대상' 전현무(비즈엔터DB)
▲'2019 KBS 연예대상' 전현무(비즈엔터DB)
'2019 KBS 연예대상'의 이혜성 아나운서가 연인 전현무의 대상 수상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 시상을 위해 장성규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장성규는 “기적같은 한 해였다. 이렇게 KBS 연예대상에서 시상할 수 있게 도와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 미장원의 원장님께 이 영광을 돌린다”라며 수상 소감 못지 않은 시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성규는 “제 앞길을 열어주신 분이라 감히 얘기할 수 있는데 전현무 선배님이 대상 후보에 오르신 것을 축하드린다”라고 대상 후보 전현무를 축하했다. 이어 “모든 선배님들을 존경하지만 이번엔 전현무 선배님이 대상을 받으셨으면 좋겠다. 이혜성 아나운서의 생각은 어떻냐”라고 물었다.

웃음을 지은 이혜성 아나운서는 “글쎄요. 일단 올해 후보에 올라온 분들이 너무 쟁쟁하셔서. 내년은 예측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워낙 대세시니 장성규 씨가 내년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답변했다.

한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11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 중이다.

강하늘 기자 bluesky@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