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인왕' UNVS(유엔브이에스), '앓는 횽님'으로 변신…웃음 폭탄 팡팡

▲'권장채널: 신인왕 UNVS'(사진제공=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사진제공=SBS MTV)
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예능치'를 제대로 폭파시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겼다.

지난 19일, 20일 방송된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에서는 '앓는 횽님' 편으로 꾸며져 다채로운 코너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UNVS는 JT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차용한 신버전 '앓는 횽님' 콘셉트로 안방극장에 등장했다.

교복을 입고 나타난 멤버들은 각자 새로운 캐릭터를 배정받았다. 이에 JUN H.는 다정, YY는 섹시, 은호는 큐티, 창규는 박력, 젠은 쿨한 모습으로 이날 수업에 임했다. 특히 뽑기로 주어진 제시어로 다섯가지 버전의 캐릭터를 묘사한 멤버들은 서로의 모습에 힘겨워하며 연신 소품에 주먹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수업에 돌입한 UNVS는 '댄스', '점심시간', '음악', '연기', '연기 수업 실전-진짜를 찾아라'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폭발하는 리액션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예늠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혼란의 댄스 퍼레이드를 비롯해 긴장감 넘치는 먹방, 선생님과 함께한 웃음 작렬 연기 수업, 반전을 거듭한 음식 맞추기 게임까지 각 코너마다 '찐웃음'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창규가 가장 많은 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 '앓는 횽님'편 최종 1등을 거머쥐어 홍삼 선물 세트를 받는 등 눈 뗄 틈 없는 재미로 다음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매회 폭풍 성장하는 예능감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기고 있는 UNVS의 SBS MTV '권장채널: 신인왕 UNVS'는 매주 목, 금 오후 7시 30분, SBS FiL에서는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교민 기자 kyomi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