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하, 엄마 최정원 앞에서 당당해지고 싶어…신인 가수 업그레이드 도전기

▲'업글인간' 유하(사진 = tvN )
▲'업글인간' 유하(사진 = tvN )
가수 유하가 안방극장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유하는 24일 방송되는 tvN ‘업글인간’에 출연해 엄마이자 뮤지컬계 대모인 최정원 앞에서 당당히 노래하고자 하는 신인 가수 업그레이드 도전기를 펼친다.

이날 유하는 “엄마 앞에서 노래 부르는 것이 가장 긴장된다”며 평소에는 친구 같은 모녀 사이지만 노래만 시작하면 무서운 선배님으로 변한다는 엄마 최정원과의 관계 극복에 나선다.

유하는 그동안 최정원에게 배운 모든 ‘꿀팁’을 본격적인 실행에 옮기는 등 오직 최정원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긍정과 웃음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최정원이 유하가 준비한 특급 이벤트에 주체할 수 없는 감정 변화를 보였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이들의 감동 스토리에 MC 이민정과 ‘오마이걸(OH MY GIRL)’ 승희 역시 눈물을 쏟았다는 후문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앞서 유하는 지난 3월 故 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 Part 7에 참여해 최정원과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고, 최근 저스틴 비버의 ‘Peaches (Feat. Daniel Caesar, Giveon)’커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는 등 음악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유하가 출연한 tvN ‘업글인간’은 24일 오후 10시 50분 전격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