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기(사진=tvN '코미디빅리그' 방송화면 캡처)
배우 민찬기가 '코미디빅리그'에서 매 회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민찬기는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4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반전 요정으로 활약을 펼쳤다.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홍윤화, 이은형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대학교 킹카 선배 캐릭터로 출연하고 있다. 이날 민찬기는 오토바이 소리와 함께 멋지게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성 출연자들의 관심 속에서 민찬기는 "최근에 미래 컨설팅 회사에 취직해서 일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후배들의 컨설팅 요청에 즉석에서 멋진 외투를 벗은 민찬기는 무속인 코스프레에 춤까지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윤화와 이은형은 "선배 기독고잖아요. 무서운 사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콩트와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민찬기는 동료들의 너스레에도 당황하지 않고 "나는 다른 굿판 스케줄이 있다"라며 콘셉트에 몰입한 채 퇴장해 온라인 방청객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코미디빅리그' 지난 쿼터의 '1%' 코너에서 갈고닦은 민찬기의 콩트 실력은 이번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훤칠한 피지컬과 수려한 외모는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웃음을 전해주는 민찬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민찬기가 출연하는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