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연애 밸런스 게임, 김새론ㆍ김보라ㆍ이수현의 선택은?(독립만세)

▲‘독립만세’(사진제공=JTBC)
▲‘독립만세’(사진제공=JTBC)
김새론, 김보라와 이수현이 연애 밸런스 게임에 도전, 상상만 해도 치가 떨리는 극과 극의 선택지에 폭발한다.

26일 방송되는 JTBC ‘독립만세’에서는 AKMU(악동뮤지션) 수현의 연애 성향 심리가 공개된다.

이날 수현은 절친인 배우 김새론과 김보라와 함께 최근 핫하게 유행하는 연애 밸런스 게임을 해보기로 한다. 연애 밸런스 게임은 두 가지 상황 중 한 가지를 고르는 것으로 최악의 가상 상황에 대해 이야기한다.

입에서 발 냄새 나는 연인과 발에서 입 냄새 나는 연인 같이 우열을 가리기 힘든 선택지들과 세 사람은 진지한 토론을 벌인다.

이런 가운데 전 여자친구와 여사친을 두고 고민하는 선택지가 등장, 수현의 신경을 곤두세우게 만든다. 수현은 선택지를 읽자마자 탄식을 내뱉고 “둘 다 밖으로 내던지고 싶다”라며 강하게 부정한다.

생각만 해도 머리가 지끈거리는 선택지에 김새론과 김보라는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명쾌한 이유를 들어 수현의 고민을 멈추게 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수현의 독립하우스를 점령한 절친 김새론, 김보라의 반전 매력도 볼 수 있다. 김새론, 김보라는 요리, 청소는 물론 수현이 방치한 집안일 등을 척척 해결해주지만 제 집처럼 편하게 지내다 못해 도무지 집에 갈 생각을 하지 않는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