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돌 LEO 출신' 김지석(김보석), 집에서 감태부각ㆍABC주스ㆍKTC 주스 만드는 건강에 진심인 고양이 집사

▲ABC KTC 주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BC KTC 주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 LEO 출신 김지석이 집에서 ABC주스, KTC주스, 감태부각을 만드는 등 건강에 진심인 고양이 집사의 면모를 보여줬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김지석이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했다. 이날 데뷔 20년 차 배우 김지석은 대학 졸업 후 독립해 자취 15년 차라고 밝히며, 반려묘 치토를 위해 이사를 했다면서 새로운 집을 공개했다.

이날 김지석은 잠에서 깨자마자 반려묘를 돌보는 집사의 하루를 시작했다. 집사의 본분을 마친 김지석은 현관 앞 간식 박스를 수거했다. 여성 택배기사와 그의 아들을 위한 간식이었던 것.

간식박스를 채운 김지석은 사과와 비트, 당근을 갈아 만든 ABC 주스와 케일, 토마토, 양배추를 갈아만든 KTC주스를 만들었다. 김지석은 KTC 주스를 맛보고 "내추럴 그 자체"라고 설명했다.

평소 혼술을 즐긴다는 김지석은 건강한 안주로 감태 부각 만들기에 나섰다. 감태와 김에 라이스 페이퍼를 올리고, 야채 건조기를 활용해 감태 부각을 간단히 만들었다.

그는 또 아이돌 LEO 출신으로 랩 포지션을 맡았다는 과거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