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빛나는 순간ㆍ나만 보이니ㆍ크루엘라ㆍ괴기맨숀ㆍ북샵

▲'출발! 비디오 여행' 빛나는 순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빛나는 순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빛나는 순간, 나만 보이니, 크루엘라, 괴기맨숀, 북샵 등을 소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고두심, 지현우, 양정원이 출연하는 '빛나는 순간'이다. ‘바다에서 숨 오래 참기’로 기네스북에 오른 제주 해녀 진옥(고두심) 성질도, 물질도 제주에서 그를 이길 사람이 없다. 진옥을 취재하기 위해 서울에서 내려온 다큐멘터리 PD 경훈(지현우) 하지만 진옥의 반응은 냉담하다. 경훈은 진옥의 마음을 열기 위해 그의 주위를 맴돌기 시작하고, 진옥은 바다에 빠진 경훈의 목숨을 구해준 이후 자신과 같은 상처를 가졌음을 알고 경훈에게 마음을 연다. 제주 그리고 해녀의 삶에 깊숙이 들어가게 된 경훈 그런 경훈을 통해 진옥은 생전 처음 느껴보는 감정들을 마주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나만 보이니(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나만 보이니(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나만 보이니'와 '크루엘라'이다. 정진운, 솔빈, 곽희성이 출연하는 '나만 보이니'는 감독 장근과 동료들은 영화 촬영을 위해 버려진 호텔을 찾는다. 분명 여기엔 우리 6명 말고 아무도 없댔는데 저기 저분은 누구?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지고 귀신을 봤다는 스태프들이 속출하며 애절한 로맨스 영화는 점점 아찔한 호러 영화가 되어간다.

▲'출발! 비디오 여행' 크루엘라(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크루엘라(사진제공=MBC)
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이 출연하는 '크루엘라'는 패션계를 휘어잡은 남작 부인의 밑에서 재능을 펼치던 여자가 엄마의 죽음에 남작부인이 연관되어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복수를 펼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괴기맨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괴기맨숀(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성준, 김홍파, 김보라가 출연하는 '괴기맨숀'이다.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 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홀리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북샵(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북샵(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에밀리 모티머, 빌 나이, 패트리시아 클락슨이 출연하는 '북샵'이다. ‘플로렌스’는 남편과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진 특별한 장소이기도 했던 작은 바닷가 마을 하드버러에서 영리한 소녀 ‘크리스틴’을 채용해 서점을 운영하기 시작한다. 작고 외진 마을에서 서점을 운영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마을 최고 권력자인 가맛 부인은 서점 자리에 문화센터를 세운다는 핑계로 온갖 경제력과 인맥을 동원해 방해하기 시작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