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민병두ㆍ이재오ㆍ박시영ㆍ박성민, 차기 대선 구도 전망은?(생방송 심야토론)

▲'생방송 심야토론'(사진제공=KBS 1TV)
▲'생방송 심야토론'(사진제공=KBS 1TV)
민병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이재오 교수, 박시영 윈지코리아컨설팅 대표, 박성민 민 컨설팅 대표와 함께 차기 대선의 의미와 시대 정신 등에 대해서 심층 토론한다.

21일 방송되는 KBS1 '생방송 심야토론'에서는 대선 D-200일 기획으로 전문가, 온라인 시민 패널단과 현재의 대선 구도와 함께 각 당의 경선과 앞으로의 대선 구도 전망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20대 대통령 선거가 20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각 정당의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 시계도 빨라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다음 달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지역순회 경선에 돌입하게 되고, 제1야당인 국민의힘도 다음 달부터 후보 선출을 위한 경선 레이스가 시작될 예정이어서 경선 결과와 대선 구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연 이번 대선의 구도는 어떻게 읽어야 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구도가 형성될 것인지 알아보고 각 당 경선 과정에서 노출되고 있는 불협화음의 본질은 무엇인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의 독자 행보와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의 출마 선언 등 제3지대론은 유효한 것일지 그리고 차기 대선의 시대정신은 어디에 있고, 어떤 경쟁이 되어야 할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