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맨 인 더 다크 2ㆍ블랙 위도우ㆍ염력ㆍ바쿠라우ㆍ어시스턴트

▲'출발! 비디오 여행' 맨인더다크2(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맨인더다크2(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맨 인 더 다크 2, 블랙 위도우, 염력, 바쿠라우, 어시스턴트 등을 소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스티븐 랭, 매들린 그레이스, 브렌단 섹스톤이 출연하는 '맨 인 더 다크 2'이다. 끔찍한 일이 벌어졌던 그날 밤 이후,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소녀 ‘피닉스’와 함께 세상과 단절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 어느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피닉스’를 납치하고 소녀를 되찾기 위해 잠들어있던 그의 광기가 다시 깨어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블랙 위도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블랙 위도우(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블랙 위도우'와 '염력'이다.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가 출연하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염력(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염력(사진제공=MBC)
'염력'은 류승룡, 심은경이 출연한다.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류승룡).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한편, ‘민사장’(김민재)과 ‘홍상무’(정유미)에 의해 ‘석헌’의 딸, 청년 사장 ‘루미’(심은경)와 이웃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석헌’과 ‘루미’, 그리고 변호사 ‘정현’(박정민)이 그들에 맞서며 놀라운 일이 펼쳐진다.

▲'출발! 비디오 여행' 바쿠라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바쿠라우(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우도 키에르, 소냐 브라가, 토마스 아퀴노가 출연하는 '바쿠라우'이다. 미지의 땅 ‘바쿠라우’. 마을 족장 카르멜리타의 장례식 후,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총격으로 구멍 뚫린 물 수송 차량, 하늘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비행 물체, 마을 곳곳에서 시신까지 발견되며 주민들은 혼란에 빠진다.

▲'출발! 비디오 여행' 어시스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어시스턴트(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줄리아 가너가 출연하는 '어시스턴트'이다. 꿈에 그리던 영화사에서 보조 직원으로 일하게 된 ‘제인’ 어떤 일도 능숙하게 처리하는 그녀의 일상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소한 사무실 정리부터 상사의 개인적인 스케줄 관리까지 하루 종일 몰아치는 잡다한 업무에 지쳐간다. 그러한 일상이 반복되던 중 어느 날, 신입사원으로 채용된 한 여성이 찾아오면서 회사 내 부조리함을 마주하게 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