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완규ㆍ임태경ㆍ박기영ㆍ핫펠트&한해ㆍ홍이삭ㆍ송소희, 나이ㆍ세대 통합 '들국화 전인권'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 박완규, 임태경, 박기영, 핫펠트&한해, 홍이삭, 송소희가 '들국화 전인권'의 노래를 부른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들국화 전인권'편 2부에서는 1부에 이어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된 ‘들국화 전인권’ 편 1부에서는 불후의 안방마님 알리, 매력 밴드 소란, 음색 황제 카더가든, 명품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감성 보컬 홍대광이 무대를 펼쳤으며 독보적 매력의 소유자 선우정아가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로 1부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이어 방송되는 2부에서는 관록을 과시하는 포식자들인 카리스마 로커 박완규가 ‘사랑일 뿐이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고, 마음을 울리는 보컬 임태경이 ‘사랑한 후에’로 특별한 감동무대를 선사하며 힐링 디바 박기영이 ‘사노라면’으로 따뜻한 희망가를 전한다.

이어서 젊은 피들의 반란으로 실력파 뮤지션 듀엣 핫펠트&한해가 ‘제발’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무대를,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걱정말아요 그대’로 힐링 무대를 선보이며 국악 요정 송소희가 ‘매일 그대와’로 산뜻한 매력을 뽐낸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