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BS 편성표 '살림남2' 결방 '2022 KBS 연기대상' 편성…주상욱ㆍ김영철 대상 후보→축하공연 포테스텔라

▲2022 KBS 연기대상(사진제공=KBS)
▲2022 KBS 연기대상(사진제공=KBS)
KBS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2)'과 '배틀트립2'가 결방하고 '2022 KBS 연기대상'이 편성됐다. 대상 후보로는 '태종 이방원'의 김영철, 주상욱 '현재는 아름다워' 박인환, 윤시윤 등이 거론되는 가운데 포레스텔라와 진조크루가 축하공연을 펼친다. MC로는 전현무, 정용화, 이혜리가 나선다.

31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살림남2'와 '배틀트립2'가 결방한다. 대신 '2022 KBS 연기대상'이 방송된다.

올해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이준, 강한나의 '붉은 단심', 이승기, 이세영의 '법대로 사랑하라', 하지원, 강하늘, 고두심의 '커튼콜', 도경수의 '진검승부' 등 흡입력 넘치는 미니시리즈부터 주상욱의 재발견으로 일컬어지는 대하 사극 '태종 이방원'까지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명작들이 포진해 있는 만큼 올해 KBS 연기대상은 그 어느 때보다 예측 불가한 안개 속 접전이 예상된다.

여기에 시청률 보증수표인 주말극 '현재는 아름다워', '삼남매가 용감하게'와 '황금가면'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아 본격적인 복수 시동으로 시청률 폭등 중인 '태풍의 신부'까지 일일극과 주말극의 배우들 또한 강력한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2022 KBS 연기대상(사진제공=KBS)
▲2022 KBS 연기대상(사진제공=KBS)
지난해 대상 수상자인 지현우('신사와 아가씨')와 마찬가지로 깜짝 대상의 주인공이 탄생할 수도 있는 만큼 과연 열연을 펼친 배우들 중 영예의 대상은 누구의 차지가 될지 오늘 밤 수상 결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는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연모'와 넷플릭스 월드 랭킹 2위를 기록한 '신사와 아가씨' 등 전세계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레전드 KBS 드라마를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내년 1월 방영예정인 KBS 신작 드라마 영상 최초 공개 및 '두뇌공조'의 현장 방문과 주연배우 차태현, 정용화의 인터뷰 등 2023년 더욱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KBS 드라마도 미리 만나본다.

올해는 ‘진조크루’의 예술성 있는 안무가 있는 독특한 창작 무대와 ‘포레스텔라’의 ‘Warriors’와 ‘바람의 노래’ 등 화려한 축하 공연과 함께 배우가 직접 OST를 부르는 깜짝 무대가 준비됐다.

특히 ‘포레스텔라’의 공연에서는 불화살과 호랑이 등을 화면에 구현한 초실감 AR기술이 접목되어 화려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