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편성표 그것이알고싶다(그알) 결방 '2022 SBS연기대상'…남궁민ㆍ김래원 대상 후보→축하공연 박진영&'치얼업'

▲2022 SBS 연기대상(사진제공=SBS)
▲2022 SBS 연기대상(사진제공=SBS)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결방하고 '2022 SBS 연기대상'이 편성됐다. 대상 후보로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김남길,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이준기, ‘왜 오수재인가’의 서현진, ‘천원짜리 변호사’의 남궁민, 그리고 ‘소방서 옆 경찰서’의 김래원 등이 언급되고 있다.

31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결방한다. 대신 '2022 SBS 연기대상'이 방송된다.

'2022 SBS 연기대상'은 신동엽, 안효섭, 김세정이 MC를 맡는다. SBS가 지난 1년간 선보인 드라마들은 마라맛, 단맛, 짠맛, 쓴맛 모든 맛을 총망라 하며 드라마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켰다.

소방과 경찰의 공동 대응을 다룬 ‘소방서 옆 경찰서’, 프로파일러의 태동기를 그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범죄 재난 현장을 생생하게 표현해낸 것은 물론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에서 역동적인 액션과 두뇌플레이로 화끈한 맛을 선사했다.

▲2022 SBS 연기대상(사진제공=SBS)
▲2022 SBS 연기대상(사진제공=SBS)
또 SBS 금토드라마의 ‘사이다 복수 시리즈’인 ‘왜 오수재인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는 강렬하고 통쾌한 마라맛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뻥 뚫어준 바 있다. 이어 ‘사내맞선’, ‘우리는 오늘부터’ 등의 드라마는 달콤한 러브스토리를 담아 시청자들의 혈당 지수를 상승시키며 로맨스 맛집 SBS드라마 라는 평을 받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오늘의 웹툰’,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낭만을 보여준 ‘치얼업’은 인생의 짠맛, 쓴맛을 담은 휴먼 성장물로서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2022 SBS 연기대상’은 박진영(J.Y. Park)과 SBS 라이징 스타 배우들의 콜라보 축하 무대부터 ‘국힙 원탑’ 아티스트 장기하의 특별한 축하 무대, 그리고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의 공연까지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게 준비된 축하 무대를 선보인다.

▲2022 SBS 연기대상
▲2022 SBS 연기대상
특히 박진영(J.Y. Park)과 콜라보 무대를 꾸밀 신예 배우로는 ‘치얼업’의 김현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려운, ‘왜 오수재인가’의 이진혁, 그리고 ‘치얼업’의 한수아까지 올 한해 사랑받은 SBS 드라마의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박진영(J.Y. Park)의 레전드 명곡들을 함께 꾸며 숨겨왔던 반전 노래실력과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2022 SBS 연기대상’에는 2022년의 주역들뿐만 아니라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2023년 SBS 드라마의 배우들도 함께 한다.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장사꾼’ 은용의 통쾌한 복수극 ‘법쩐’의 이선균-문채원, 안방극장에 다시 한번 K-다크히어로 신드롬을 몰고 올 ‘모범택시2’의 이제훈-표예진-김의성, 청춘사극 ‘꽃선비 열애사’의 신예은-려운, 믿고 보는 김순옥 작가의 신작 ‘7인의 탈출’의 이준-이유비, 끝으로 인기 웹툰 원작의 드라마화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국민사형투표’ 박해진-임지연이 시상자로 나선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