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진영 작사ㆍ작곡 '골든걸스' 데뷔곡 'One Last Time' 발매…'뮤직뱅크'서 첫 무대

▲'골든걸스' 쇼케이스(사진제공=KBS)
▲'골든걸스' 쇼케이스(사진제공=KBS)
박진영(J.Y. Park)이 작사, 작곡한 '골든걸스'의 데뷔곡 'One Last Time'(원 라스트 타임)이 1일 정식 발매된다.

최근 박진영은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 네 명의 '국내 가요계 최정상 디바'로 구성된 걸그룹을 제작하고 싶다는 자신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 KBS2 '골든걸스'에서 프로듀서로 맹활약 중이다.

'One Last Time' 첫 무대 속 완전한 걸그룹으로 변신한 네 멤버는 등장만으로 보는 이들의 가슴을 뛰게 했고, 파워풀한 가창력부터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최대치로 상승시켰다.

▲'골든걸스' 박진영(사진제공=KBS)
▲'골든걸스' 박진영(사진제공=KBS)
'K팝 레전드 프로듀서' 박진영이 '대한민국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와 힘을 합쳐 완성한 데뷔곡 'One Last Time' 무대는 1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이어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 '골든걸스' 5화에서는 곡의 탄생기와 트레이닝 과정 등이 베일을 벗는다.

한편 박진영은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타이틀부터 80년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단독 콘서트 '80's Night'(에이티스 나이트)를 개최한다. 매해 연말 단독 공연을 통해 한 해의 마지막을 장식한 그가 올해는 80년대 흥과 감성이 물씬 풍기는 무대로 관객을 초대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