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가수 정준일로 추정되는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에 맞서, 피리부는뱀, 복을품은뱀, 해돋이, 을사좋아, 떡갈비, 갈비찜, 현생사는아씨, 갓생사는선비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새로운 복면가수 8인이 등장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38대 복면가왕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곡 대결이 펼쳐진다.
차승원과 깜짝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끝내자 정체를 두고 판정단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뒤이어 이 복면 가수가 배우 차승원과 떼려야 뗄 수 없는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이임이 밝혀지자 이목이 쏠린다.
봉준호 감독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봉준호 감독과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한다.
르세라핌 카즈하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춤 선에 모두가 매료된다. 이에 '복면가왕' 안방마님 신봉선이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그의 정체를 르세라핌 카즈하로 추리해 눈길을 끈다.
빌보드 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쥔 실력자도 복면 가수로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음색에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빌보드 케이팝 차트에서 1위를 한 놀라운 이력을 가진 것으로 밝혀지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오징어 게임' 배우 공유와의 황금 인맥을 공개한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배우 공유와 동고동락했던 사이였음을 밝혀 눈길을 끈다. 예상치 못했던 배우 공유의 이름이 거론되자 녹화장이 술렁인 데 이어 그와 얽힌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복면가왕'은 2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