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요태→송가인 설 인사 “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코요태, 송가인(사진 제공=제이지스타)
▲코요태, 송가인(사진 제공=제이지스타)
코요태와 송가인 등 제이지스타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제이지스타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코요태, 송가인, 리누,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의 설 인사 영상과 손 편지를 공개했다.

코요태는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웃을 일들이 가득한 날들만 있기를 바란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설날 맞이하시길 바란다”라며 멤버들 각자 직접 손 편지를 썼다.

송가인 역시 손 편지로 팬들에게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송가인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규 4집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오는 2월 11일 발매 예정인 정규 4집 ‘가인;달’ 홍보도 잊지 않았다.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사진 제공=제이지스타)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사진 제공=제이지스타)
리누는 “행복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마음 담아 기도한다. 좋은 음악으로 자주 인사드리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손 편지로 신곡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안지완, 김희진, 윤서령은 한복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안지완은 “올해는 더 대박나시고,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라며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김희진은 ”지난 한 해는 힘든 일이 많았던 한 해 같았는데, 올 한해는 여러분께 좋은 일들만 가득하셨으 좋겠다“라고 말한 것은 물론, 윤서령은 “지난 한해 동안 많은 관심 주셔서 이렇게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