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슬기가 신곡 'TILT(틸트)'로 더욱 진화된 세계관을 보여준다.
SM은 13일 레드벨벳 공식 SNS를 통해 아이린과 슬기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고유의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어우러진 이번 티저는 두 번째 미니앨범 'TILT' 콘셉트의 정수를 드러내는 첫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린&슬기는 오는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TILT'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에는 '흔들릴수록 더욱 빛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어,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진화된 아이린&슬기의 세계관을 예고하고 있다.
새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이 수록되며,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플로,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전 세계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타이틀곡 'TILT'는 절제된 R&B 그루브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팝 댄스 곡이다. '기울다'는 뜻 외에도 '성공을 위한 과감한 시도'라는 이중적 의미가 있다. 아이린&슬기는 'TILT'를 중심으로, 누군가와 경쟁하기보다는 우리만의 균형을 찾아 함께 성장해나가는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 곡은 기존 시선의 틀을 깨고 '흔들림 속에서 더욱 빛나는 존재'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며, 아이린&슬기만의 서사를 완성한다. 이들은 지난 2020년 첫 미니앨범 'Monster'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을 통해 보다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린&슬기의 두 번째 미니앨범 'TILT'는 현재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