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 (사진 = 아워즈 제공)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1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의 주역 사이먼 페그(Simon Pegg)와 그렉 타잔 데이비스(Greg Tarzan Davis)가 출연한 영상을 공개한다.
최근 배우 사이먼 페그가 자신의 SNS에 에픽하이와 함께 찍은 4컷 포토를 공개하며 반전 인맥을 인증한 가운데, 이 조합이 실제 유튜브 콘텐츠로 이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에픽하이가 오픈한 예고편 영상만으로도 기대치는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두 배우는 에픽하이의 공식 응원봉 '박규봉'을 흔들며 "한국에선 이게 좋은 의미냐?"고 묻는가 하면, "세이 호~ 미션 임파서블!"을 외치며 하나된 모습을 보였다. 경계 없는 유쾌함과 찐친 같은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짧은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 (사진 = 아워즈 제공)
평소 '감성 힙합의 대명사'에서 '콘텐츠 장인'으로도 불리는 에픽하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골드 버튼의 주인공이 됐다. 매회 유쾌한 연출과 예측불허의 시너지를 선보이며 유튜브를 또 하나의 무대로 만들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글로벌 스타들과의 브로맨스, 경계를 허문 유머, 그리고 에픽하이 특유의 세련된 감각까지 더해져 올여름 가장 뜨거운 '정상급 컬래버'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한편 사이먼 페그와 그렉 타잔 데이비스가 출연한 영상은 14일 오후 6시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