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즈 첫 정규앨범 '오디세이' 티저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라이즈(RIIZE)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Fly Up'으로 청춘의 비상을 노래한다.
라이즈의 'Fly Up'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1950년대 로큰롤(Rock and Roll)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댄스곡으로, 에너제틱한 리듬과 규모감 있는 콰이어가 어우러져 강렬한 에너지를 전한다.
가사에는 음악과 춤을 통해 보다 넓은 세상 속 사람들과 편견 없이 가까워지고 함께 즐기는 여섯 멤버의 여정을 담았다. 데뷔 이후 글로벌 무대를 누비며 성장한 라이즈의 서사가 녹아 있다.

▲라이즈 첫 정규앨범 '오디세이' 티저 이미지(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는 'Fly Up'에 대해 "누구나 가진 내적 댄스 본능을 일으키는 신나는 곡이다. 가만히 앉아서만 듣기에는 힘드실 수도 있다"라고 소개했다.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뮤지컬 같은 안무를 준비해서 눈이 즐거우실 거다"고 전했다.
한편, 'Fly Up'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4일 앨범 온라인 프리미어를 통해 최초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5일에는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힙한 프레피룩이 담긴 티저 이미지도 공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