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WISH, 첫 사진전 개최…청춘의 여름 담았다

▲NCT WISH 사진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 사진전(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엔시티 위시)의 찬란한 여름을 담은 첫 사진전이 시작됐다.

NCT WISH의 첫 번째 사진전 'ONE SUMMER WISH(원 서머 위시)'는 15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9길 37에서 열린다.

이번 사진전은 'NCT WISH의 여름방학'을 테마로 구성됐다. 여섯 멤버가 시골 마을을 누비거나 집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꾸밈없는 모습을 담아, 관람객들이 멤버들과 함께 여름방학을 보내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됐다.

사진전 입장권은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전 관람객에게는 북마크 티켓이 제공된다. 또 종이별을 접어 소원을 적는 'WISH FOR YOUR WISH' 이벤트 등 NCT WISH의 감성을 담은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사진전과 함께 발매되는 첫 화보집 'ONE SUMMER WISH'와 MD 상품은 티저 이미지 공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상품들은 이날부터 현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23일부터는 온라인 예약 판매도 진행된다.

NCT WISH는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으로 데뷔 첫 밀리언셀러에 올랐으며,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3관왕, 한국과 일본, 중국 주요 플랫폼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원톱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NCT WISH는 오는 17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투어 'LOG in(로그 인)'을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