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 사람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9대 MC로 첫 생방송 진행을 맡아 유쾌한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생동감 넘치는 리액션과 자연스러운 멘트,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며 ‘짱미남즈’라는 MC 조합명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이날 MC 데뷔를 기념해 NCT U의 ‘Make A Wish (Birthday Song)’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재해석한 특별 무대도 선보였다. 전민욱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MC로서의 포부를 담아냈고, 장여준의 감미로운 보컬과 두 사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앞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 1위를,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 '뮤직뱅크' 1위를 연달아 차지하며 '괴물 신인' 면모를 증명했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기세를 몰아 데뷔 2달 만에 음악 방송 고정 MC까지 꿰차며 가요계 '슈퍼 루키' 존재감을 더 확고히 굳혔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음악 방송 MC는 꼭 해보고 싶었던 꿈이었기에 너무 기쁘다”며 “매주 시청자분들과 만나게 돼 설레고, 앞으로 진행도 잘하는 만능돌이 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민욱과 장여준이 MC로 활약 중인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MBC M과 MBC every1에서 생방송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4~25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CLOSER MOMENTS’를 개최한다. 이어 6월 일본 요코하마, 오사카, 홍콩, 타이베이 등 5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