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틴 TV' 티저(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을 통해 10주년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세븐틴은 지난 14일 팀 공식 SNS를 통해 '고잉 세븐틴' 컴백 스페셜 '세븐틴 TV(SEVENTEEN TV)'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오늘 진짜 다큐래"라며 혼란스러워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장면이 바뀔수록 분위기는 점차 진지해지고, 숙소에 모인 멤버들이 "이게 맞는 거냐", "촬영 그만해"라고 말하는 모습이 등장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영상 말미에는 팬들 사이에서 '회색 수건' 에피소드로 알려진 승관과 도겸의 상황극이 재현된다. "던져봐. 던지면 어떻게 되는지 봐"라고 도발하는 승관과 "못 던질 것 같아?"라며 수건을 던지는 도겸의 연기가 더해지며 웃음을 유발한다.
'고잉 세븐틴' 컴백 스페셜 본편은 오는 21일과 28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세븐틴은 오는 26일 정규 5집 'HAPPY BURSTDAY'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16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시작으로, 23~24일 공식 티저 2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 나영석 PD와 함께한 예능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을 6월 2일부터 위버스와 tvN,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