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문연배 기자]우버 택시X소녀시대, ‘놀러 가자’ 캠페인 열기 ‘후끈’

▲태연·수영·티파니와 함께 ‘놀러 가자’ 캠페인(사진제공=우버 택시)
‘놀러 가자’ 캠페인은 고된 일상에 지친 이들이 우버 택시를 타고 새로운 즐거움을 찾아 나서도록 독려하는 프로젝트로, 첫 번째 영상은 지난달 공개 직후 하루 만에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태연·수영·티파니와 함께 ‘놀러 가자’ 캠페인(사진제공=우버 택시)
실제 팬들은 댓글로 캠페인에 동참했고, 일부 댓글은 서울 주요 거점 옥외 광고에 사용돼 “모두가 함께 만드는 캠페인”이라는 취지를 강화했다. 집콕 중재 활동에는 3,000명이 넘는 팬들이 참여했으며, 글로벌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대만의 한 인플루언서는 캠페인 영상에 감명받아 14년 전 촬영한 소녀시대 ‘Mr.Taxi’ 커버 영상을 다시 업로드하기도 했다.

▲태연·수영·티파니와 함께 ‘놀러 가자’ 캠페인(사진제공=우버 택시)
우버 택시는 캠페인 성공을 기념해 프로모션 코드 ‘놀러가자’를 입력하면 최대 50%, 2회(회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탑승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6월 15일까지 우버 앱 내 ‘계정-지갑-프로모션 코드 추가’에서 등록할 수 있다.

▲태연·수영·티파니와 함께 ‘놀러 가자’ 캠페인(사진제공=우버 택시)
두 편의 캠페인 영상은 우버 택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