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스파 ‘Dirty Work’, 플로 밀리 피처링 참여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파(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스파(aespa)의 신곡 ‘Dirty Work’(더티 워크)에 미국의 대세 래퍼 플로 밀리(Flo Milli)가 피처링 참여한다.

에스파의 새 싱글 ‘Dirty Work’는 오는 6월 27일 오후 1시, 각종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 곡 ‘Dirty Work’를 비롯해 플로 밀리가 피처링한 버전, 영어 버전, 그리고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4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피처링에 참여한 플로 밀리는 2018년 싱글 ‘Beef FloMix’(비프 플로믹스)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을 받았고, 이후 ‘Never Lose Me’(네버 루즈 미)로 빌보드 핫 100 차트 상위 20위 안에 진입하며 대세 여성 래퍼로 자리매김했다. ‘가장 핫한 여성 래퍼 10인’으로 꼽히는 그는 이번 협업에서 특유의 강렬한 래핑으로 에스파와의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했다.

타이틀 곡 ‘Dirty Work’는 중독성 있는 신스 베이스와 쿨한 보컬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댄스곡이다.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더불어, 에스파가 그간 선보였던 강렬한 콘셉트와는 또 다른 쿨하고 칠(Chill)한 분위기의 보컬 컬러가 돋보인다.

한편, 이번 싱글은 디지털 음원 외에도 타이틀곡과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 피지컬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 역시 6월 27일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