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차우민, 두 번째 팬미팅 ‘WRITTEN BY, 쉼표’ 개최

▲차우민(사진 제공 = 킹콩이앤엠,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차우민(사진 제공 = 킹콩이앤엠, 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우민이 7월 20일 두 번째 공식 팬미팅 ‘WRITTEN BY, 쉼표’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메인 타이틀 ‘WRITTEN BY,’는 지난해 첫 팬미팅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팬들과 차우민이 함께 써 내려가는 서사의 연속성을 강조한다. 여기에 이번에는 ‘쉼표’라는 부제가 더해져, 무더운 여름 속 잠시 멈춰 숨을 고르고, 서로에게 머무는 따뜻한 시간을 의미 있게 그린다.

팬미팅 포스터는 24일 공개됐다. 숲 속에서 눈을 감은 차우민의 잔잔한 모습이 담긴 이미지는 화려함보다는 감성에 집중하며, 이번 만남이 지닌 따뜻한 무드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이번 팬미팅은 토크, 팬 참여형 코너, 비하인드 영상 공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팬들과의 거리감을 한층 좁힐 예정이다. 특히 차우민은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각과 진심을 더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준비 중이다.

차우민은 팬미팅을 앞두고 “무대 위가 아닌 삶의 중간에서, 함께 쉼표를 찍는 시간. 그런 만남이 되길 바란다”며 “더운 여름날, 우리가 서로를 기억하는 방식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차우민은 올해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을 시작으로, 넷플릭스 ‘멜로무비’, SBS ‘보물섬’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또 올여름엔 청춘 로맨스 영화 ‘고백의 역사’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차우민의 팬미팅 ‘WRITTEN BY, 쉼표’는 오는 30일 NOL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