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용화, ‘One Last Da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폭넓은 음악 스펙트럼 '기대'

▲정용화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정용화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정용화가 다채로운 음악들로 채운 미니 3집으로 돌아온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용화의 미니 3집 ‘One Last Day’(원 라스트 데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Night Runner (Shooting Star)’는 밤의 정서가 느껴지는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기타 사운드가 몽환적이면서도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장르의 곡이다. 언젠가 밤하늘에서 사라질 수도 있지만,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영원히 남아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영상을 통해 ‘INTRO’, ‘우주에 있어 (WOULD YOU)’, ‘Almost Forever’, ‘Espresso Martini’, ‘Love me baby love me (LMBLM)’, ‘RED’까지 총 7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정용화가 새롭게 선보일 다채로운 음악들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특히 정용화는 연주곡인 ‘INTRO’를 제외한 전곡 작업은 물론, 앨범 제작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진정성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보는 2년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정용화의 음악적 가능성과 확장성을 드러내는 앨범으로, 그가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정용화의 솔로 미니 3집 ‘One Last Day’는 오는 7월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