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 발매…종영 아쉬움 달랜다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사계의 봄’ OST 합본 앨범(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사계의 봄’의 OST 합본 음원이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OST 합본에는 괴물 신인을 예고한 에이엠피 (AxMxP)가 가창한 메인 엔딩 곡 ‘SEE YOU LATER’가 첫 번째 트랙으로 실렸으며, 이어서 하유준이 직접 부른 ‘FIRE (FFWF) (Sung by 사계)’, 아일릿(ILLIT) 원희의 첫 단독 OST로 화제를 모은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 이승협의 섬세한 보컬이 깊은 울림을 주는 ‘말해’ 등이 수록됐다.

이어 한일 합작 청춘 밴드 하이파이유니콘 (Hi-Fi Un!corn)이 가창한 ‘내 머리에 열이 나’, ‘난 넌 우린’을 비롯해, 엔플라잉 (N.Flying) 유회승이 힘을 보탠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 극 중 밴드 더 크라운 (THE CROWN)과 투사계 (TWO SAGYE)의 곡들까지 그간 순차적으로 공개됐던 다채로운 10곡의 가창곡이 담겼다. 더불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 줬던 5곡의 스코어도 일부 수록되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OST 피지컬 앨범도 같은 날인 오늘(10일) 발매된다. 찬란했던 ‘사계의 봄’을 추억할 수 있는 포토북과 미니 플래카드 북마크, 포스트카드, 리릭 스티커 등 다채로운 구성품이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의 스타 사계(하유준 분)가 팀에서 퇴출당하고, 우여곡절 시작된 대학 생활 중 운명처럼 김봄(박지후 분)을 만나 멋지게 재기하는 청춘 음악 로맨스다. 청춘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뛰어난 영상미, 귀 호강 OST의 조화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얻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