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우즈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미니 1집 'IGNITION'의 타이틀곡 'EVERGLOW'는 11일 기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차트에서 대만 62위, 싱가포르 99위에 오르며 힘찬 출발을 알렸다. 국내 음원 차트에서는 지난 10일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35위에 이어 멜론 최신 발매(1주) 차트 52위를 기록하며 발매 직후부터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또한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아이튠즈 4개국 앨범 차트에 진입해 나우즈의 음악성을 입증했다. 특히 인도네시아 차트에서는 TOP 5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잠재력을 보여줬다. 활동에 앞서 리브랜딩을 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나우즈는 감성 록으로 변신한 'EVERGLOW'를 비롯한 폭넓은 장르의 곡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나우즈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지난 9일 발매된 나우즈 미니 1집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EVERGLOW'를 비롯해 총 5곡이 수록됐다. 나우즈는 '잘파(Zalpha) 대표 루키'를 향한 포부와 함께 탄탄한 음악성을 겸비해 차별화된 매력을 전하고 있다.
한편, 나우즈는 오늘(11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EVERGLOW' 무대를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