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Heavenly Blue' 작사·안무 참여

▲승한앤소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를 앞둔 승한(XngHan)이 수록곡 'Heavenly Blue'의 작사와 안무 제작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낸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승한의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 수록곡 'Heavenly Blue'의 분위기와 퍼포먼스가 담긴 인트로 비디오를 공개한다.
승한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은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총 2곡으로 구성되며, 무대에 오르기 위한 준비 과정을 담은 승한의 내면과 서사를 담고 있다.

▲승한앤소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수록곡 ‘Heavenly Blue’는 칠 하우스 기반의 EDM 팝 장르로, 부드러운 킥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 패드, 감성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청량한 곡이다. 특히 승한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누군가를 향한 그리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청춘의 감정을 진솔하게 풀어냈다.
또한 승한은 데뷔 프로젝트에 함께하는 두 명의 댄서와 ‘Heavenly Blue’의 안무도 직접 제작했다. 자유롭고 개성 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승한앤소울이라는 브랜드명에 걸맞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승한의 아티스트 브랜드 승한앤소울의 첫 싱글 ‘Waste No Time’은 음원과 음반으로 오는 31일 동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