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드하우스의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가 새로운 유닛을 공개하며 대규모 확장을 예고했다.
모드하우스는 17일 아이덴티티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유닛 yesweare의 탄생을 알리는 티징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베일을 벗은 영상엔 첫 번째 유닛 unevermet(유네버멧) 멤버들과 함께 yesweare(예스위아)에 합류할 새로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귀를 강타하는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마치 갈등을 일으키듯 서로 뒤엉켜 있는 소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이들이 그려낼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아이덴티티(idntt)의 새로운 유닛 yesweare는 기존 unevermet 일곱 멤버에 8명이 합류, 총 15명으로 활동에 나선다. 모드하우스는 새로운 티징 비디오를 시작으로 yesweare의 세계를 짐작할 수 있는 힌트를 지속해서 꺼내놓을 계획. yesweare를 통해 보여줄 아이덴티티(idntt)의 색깔이 어떻게 바뀌고, 또 진화할지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아이덴티티(idntt)는 24명의 'S'로 구성된 트리플에스를 탄생시켜 글로벌 화제를 모은 모드하우스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보이그룹이다. unevermet을 시작으로 yesweare를 거쳐 24명의 완전체 itsnotover까지, 그 세계를 점진적으로 넓혀가며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idntt)의 문을 열었던 unevermet은 첫 앨범 'unevermet'으로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빛나는 글로벌 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 'You Never Met'과 '던져(Storm)', 그리고 'BOYtude'로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획득했다.
일본은 물론 타이베이에서도 쇼케이스를 열었으며, 일본에서는 현지의 대형 통신사 au와 함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까지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지난 11월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싱글 '8시 11분'까지 발매하며 자신들의 정체성(identity)을 표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의 배턴을 이어받는 yesweare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