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A DUPA LUV' 비주얼 퍼즐 완성…19일 콘텐츠 공개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치키타(사진제공=YG)
베이비몬스터가 파리타, 치키타의 티저를 끝으로 신곡 콘텐츠의 비주얼 퍼즐을 완성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미니 2집 수록곡 'SUPA DUPA LUV'의 마지막 비주얼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에는 앞서 공개된 아현·로라, 루카·아사에 이어 파리타와 치키타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파리타는 옅은 분홍빛 헤어와 얇은 머플러를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치키타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의상과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이는 앞서 타이틀곡 'WE GO UP'과 수록곡 'PSYCHO'를 통해 선보였던 강렬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SUPA DUPA LUV'은 미니멀한 트랙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R&B 힙합 곡이다. 벅찬 사랑의 감정을 직관적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베이비몬스터의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엿볼 수 있는 트랙이다. 해당 곡의 관련 콘텐츠는 오는 19일 오전 0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총 6개 도시, 12회차 규모의 아시아 팬 콘서트 투어 'LOVE MONSTERS(러브 몬스터즈)'를 진행 중이다. 또한 최근 '2025 MAMA AWARDS'에서 선보인 스페셜 스테이지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