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퀴즈'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JYP 금 20돈 포상 비화 공개

▲필릭스(오른쪽)(사진제공=tvN)
▲필릭스(오른쪽)(사진제공=tvN)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 작가 김풍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24일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와 요리하는 웹툰 작가 김풍이 '자기님'으로 나선다.

필릭스는 이날 방송에서 '빌보드 200' 차트 8회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또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에게 받은 순금 20돈 기념패 에피소드와 최근 '2025 MAMA 어워즈' 대상 수상 당시 화제가 된 일명 '뿌엥' 오열 짤의 뒷이야기도 공개할 예정이다.

호주에서 보낸 유년 시절과 한국 이름 '이용복'에 얽힌 사연도 소개된다. 필릭스는 "나처럼 후회하지 말아라"는 어머니의 응원 속에 K-팝 스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쏟았던 치열한 노력의 과정을 전한다. 이 밖에도 글로벌 명품 브랜드 회장으로부터 크루즈 디너 초대를 받은 경험과 유니세프 최연소 아너스 클럽 멤버로서 봉사 활동을 통해 느낀 기부의 의미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김풍(오른쪽)(사진제공=tvN)
▲김풍(오른쪽)(사진제공=tvN)

요리하는 웹툰 작가 김풍도 '유퀴즈'에 출연해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공개한다. 1세대 웹툰 작가에서 영화 기자, 연극 배우, 사업가를 거쳐 방송인으로 자리 잡기까지의 과정을 가감 없이 전한다. 홍대 미대 재학 시절 나이트클럽 댄스 대회에 출전한 사연과 월 매출 10억 원을 기록했던 캐릭터 회사 운영 당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특히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기상천외한 요리로 주목받았던 김풍은 이날 유재석도 홀린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냄새에 이끌려 등장한 깜짝 손님과의 만남과 유재석을 향한 각별한 감정도 드러낼 예정이다.

tvN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