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안투라지’, OST 라인업도 ‘대박’…혁오·빈지노·도끼 등 참여

▲'안투라지' OST 라인업(사진=CJ E&M)
▲'안투라지' OST 라인업(사진=CJ E&M)

밴드 혁오, 래퍼 빈지노, 도끼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드라마 ‘안투라지’로 뭉친다.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 음악 제작팀은 1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과 함께 각 노래의 제목과 1분 내외의 비트를 오픈했다. 혁오, 빈지노, 도끼를 비롯해, 에디킴&펀치네로, 레디, 지투(G2), 서사무엘 등이 참여해 총 8곡의 OST를 완성했다.

제작팀은 “드라마의 분위기에 힘을 싣고자 힙합 위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면서 “또한 ‘안투라지’만의 매력을 위해 믹스테이프라는 용어를 사용, OST 음반명을 ‘안투라지 믹스테이프(Entourage Mixtape)’로 변경해 발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투라지’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미국 드라마 ‘안투라지’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대한민국 차세대 톱스타로 떠오른 배우와 그의 친구들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와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다.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화려한 메인 캐스팅은 물론,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배우, 가수, 영화감독, 스포츠선수 등 무려 67명의 전무후무한 카메오 군단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