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핸썸가이즈' 안재현, 공주 알밤빵ㆍ칼국수 등 충남 지역 맛집 방문…무령왕릉 석수 탐방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핸썸가이즈' 충남(사진제공=tvN)
▲'핸썸가이즈' 충남(사진제공=tvN)

안재현 등 '핸썸가이즈' 출연진들이 무령왕릉 석수 등 충남 문화유산을 탐방하면서, 알밤빵·공주 칼국수 등 충남 지역 맛집을 방문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핸썸가이즈' 8회에서는 '핸썸 팀' 차태현, 김동현, 안재현과 '가이즈 팀'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충청남도의 보물과 문화유산을 탐방하며 지역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충남 공주의 대표 간식 알밤빵에 빠져드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오상욱은 "빵을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도 알밤빵을 계속 집어먹으며 멈출 수 없는 맛에 감탄한다. 빵의 달달함과 고소함에 반한 오상욱은 녹화 중 '입터짐'을 호소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핸썸가이즈' 충남 게스트 안재현(사진제공=tvN)
▲'핸썸가이즈' 충남 게스트 안재현(사진제공=tvN)

또 멤버들은 충남 지역 맛집을 방문하며 음식 탐방에 나선다. '소식좌 연합'을 결성한 차태현과 안재현은 음식을 적게 먹는 스타일로 김동현의 대식좌 면모와 대조를 이루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김동현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지역 음식을 기대하지만, 소식좌 팀원들과의 식사 스타일 차이로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오상욱은 "공주 가면 공주칼국수 한 그릇이 제격"이라며 지역 음식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낸다. 충남 지역의 매력을 음식으로 즐기며 빙고 레이스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19일 오후 7시 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