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026 특별생방송 새날마중' 김대호 MC→강부자·최태성

▲새날마중 포스터(사진제공=KBS2)
▲새날마중 포스터(사진제공=KBS2)
김대호 아나운서가 KBS '2026 특별생방송 새날마중' MC로 나선다.

'2026 특별생방송 새날마중'은 31일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2026 특별생방송 새날마중'은 서울시의 ‘서울윈터페스타’와 연계하여 더욱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보신각의 장엄한 타종 현장은 물론, 동대문 DDP의 열기 가득한 축제 현장을 중계차로 실시간 연결해 대한민국 곳곳의 새해맞이 풍경을 입체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진행은 아나운서 출신 김대호가 맡았으며, 국민 배우 강부자, 역사 강사 최태성, 방송인 파비앙과 가수 예원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패널들이 출연해 풍성한 토크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운다. 여기에 가수 옥상달빛의 따뜻한 위로,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라비던스·레떼아모르·크레즐 멤버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크로스오버 무대, 그리고 대세 아이돌 싸이커스의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새해의 문을 활짝 연다.

또한 2025년을 관통한 주요 키워드를 돌아보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2026년을 준비하는 우리 이웃들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특히 박세리, 이봉주, 설기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영웅들을 포함한 각계각층 국민들의 진솔한 새해 소망 릴레이는 새로운 한 해를 살아갈 뜨거운 용기를 더할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