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혼자산다' 박지현, 강재수와 난방 테이블 제작…셀프 리모델링

▲'나혼자산다' 박지현(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박지현(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박지현이 친한 형님 강재수와 함께 셀프 리모델링과 난방 테이블 제작에 도전했다.

6일 '나혼자산다'에서는 박지현의 특별한 겨울나기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식물원을 방문한 박지현은 온실 속 식물들의 향기를 맡으며 행복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무지개 회원들에게 이곳을 찾은 특별한 이유를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전통시장을 찾은 박지현은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 주인공다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시장 상인들과 팬들의 열렬한 응원 세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 그는 "트로트 가수의 성공 지표가 있다"라는 자신감 넘치는 발언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겨울 방한 아이템을 고르던 중 예상치 못한 인연과 마주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나혼자산다' 박지현(사진제공=MBC)
▲'나혼자산다' 박지현(사진제공=MBC)

집으로 돌아온 박지현은 본격적인 셀프 리모델링에 착수했다. 그는 집안을 포근한 분위기로 바꾸기 위해 거실 조명을 뜯어내고 셀로판지를 활용한 독특한 계획을 세웠다. 과정 중 난관에 봉착하자 건축 전문가이자 '미스터트롯'을 통해 친해진 강재수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박지현은 거실 테이블과 애착 담요를 결합해 직접 '난방 테이블' 제작에 도전하며 땀방울을 흘렸다. 리모델링을 마친 후에는 시장에서 공수한 털조끼와 기모 바지를 착용하고, 홈메이드 호떡과 매운 떡볶이를 즐기며 온몸의 열기를 끌어올리는 '핫한' 겨울나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