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보장', 이병헌도 모르는 '극한직업' TMI #추돌사고 #위치추적앱 #왕갈비통닭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첫 회(스카이드라마·채널A)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첫 회(스카이드라마·채널A)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이 천만 영화 '극한 직업'을 낱낱이 파헤친다.

30일 오후 9시 40분 채널A와 스카이드라마에서 동시 방송되는 '영화보장'은 인기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제작진이 만든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 김숙을 비롯해 영화감독 장항준, 개그맨 황제성, 박지선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첫 방송에서는 2019년 개봉한 천만 관객 코미디 영화 '극한 직업'(감독 이병헌) 속 다양한 TMI를 소개한다. 첫 게스트로 영화 '극한직업'의 '선희' 역을 맡은 신 스틸러 배우 장진희가 출연한다.

장진희는 '극한직업'에 등장하는 16중 추돌사고, 위치 추적 앱 등 영화 속 장면들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송은이는 '극한직업' 속 위치 추적앱에 대한 정보를 캐기 위해 직접 '영화보장' MC 중 한 명과 위치 추적 앱을 사용해봤다. 충격적인 후기는 물론, 통닭 판매량을 급증하게 만든 수원 왕갈비 통닭 맛의 비밀도 '영화보장'을 통해 공개된다.

색다른 영화 예능프로그램으로 시청자와 유쾌한 영화이야기를 나눌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 채널A와 스카이 드라마에서 방송된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