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 김유정(sidusHQ)
배우 김유정이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가게의 아르바이트생이 됐다.
김유정의 소속사 sidusHQ는 3일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여행 예능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 촬영 현장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는 김유정을 공개했다.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는 김유정이 이탈리아 현지로 떠나 오전에는 파트타이머로, 오후에는 지중해 여행자로 생활하는 과정을 담아낼 국내 최초 노마드 여행 예능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정은 귀여운 베레모와 앞치마로 착용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의 아르바이트생의 모습을 하고 있다. 특히 젤라또를 권하는 깜찍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 라이프 타임 SNS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탈리아 지도를 들고 여행에 대한 호기심과 설렘이 가득한 김유정의 모습도 담겨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북돋았다.
김유정은 9월 초 이탈리아 현지에서 올 로케 촬영을 진행 중이다.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아기자기한 소도시와 한국 방송에서 소개된 적 없는 이탈리아의 청정 자연 구역에서의 짠내나는 열혈 알바, 일이 끝난 후 꿀 휴식을 즐기는 단짠 현지인 라이프를 생생히 보여줄 예정이다. 또 배우 김유정의 모습이 아닌 자연스러운 평상시 김유정의 매력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김유정의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는 이달 말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TV와 디지털 채널에 동시 방영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