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배틀트립' 송지아 "스파이더맨과 결혼할 것...열 살 차이밖에 안 난다" 공개 청혼

▲송지아가 톰홀랜드에게 공개 청혼을 했다.(KBS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송지아가 톰홀랜드에게 공개 청혼을 했다.(KBS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배틀트립’에서 송지아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에게 공개 청혼을 했다.

5일 방송된 새로워진 KBS2 ‘배틀트립’에서는 박연수-송지아 모녀와 배우 고주원-김다현이 여행 설계자로 출격했다. 두 팀은 같은 여행지인 ‘팔라완’을 다른 컨셉과 코스로 찾아 더욱 다채로운 정보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송지아는 죽기 전에 꼭 만나야 하는 사람이 있다며 눈빛을 반짝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 주인공은 ‘스파이더맨’으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 이어 송지아는 “저 스파이더맨이랑 결혼할 거에요. 잘 생겼다”라며 그에 대한 강렬한 애정을 드러내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그는 "열 살 차이밖에 안 난다"라며 "영어 공부 열심히 해서 제가 멋진 여자 돼서 찾아 갈게요"라며 애교 넘치는 공개 청혼 영상편지를 전했다.

평소 아들 같은 딸이라는 송지아는 여행 내내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소녀미를 뿜어내 보는 이들의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그는 맛있는 음식 한입과 재밌는 액티비티 한번에 해맑은 웃음과 감탄을 쏟아내는가 하면, 매 코스마다 가차없이 솔직한 평을 쏟아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