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풀다니엘 6회(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의 트래블로그 '컬러풀 다니엘(Colorful Daniel)' 6회가 공개됐다.
지난 6일 공개된 '컬러풀 다니엘'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마닐라' 편은 지금까지 공개된 에피소드와 조금 달랐다. 여느 때와 같이 낯선 상황 속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기 위해 강다니엘은 일몰이 아름다운 마닐라의 바닷가로 향했다. 그러나 강다니엘을 알아본 인파가 조금씩 몰리기 시작, 안전을 위해 철수를 결정했다.
갑작스러운 일정 변경으로 '마닐라' 편은 공연 날 강다니엘의 하루 일과를 담는 것으로 방향을 바꿨다. 리허설하는 모습부터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 본 공연에 이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모든 과정을 담았다. 그동안의 컬러풀 다니엘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이야기가 담긴것이다. 무대에서는 진심을, 무대 밖에서는 천진난만한 그의 모습은 변함없는 강다니엘을 만날수 있었다.
총 7부작으로 구성된 강다니엘의 자체 제작 유튜브 콘텐츠 '컬러풀 다니엘'은 마지막 에피소드만을 남겨두고 있다. 예고에서 강다니엘은 터져 나오는 자체 탄성과 함께 무엇인가 요리하기도 하고, 영상 말미 진솔한 속내까지 드러내며 마지막 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컬러풀 다니엘은 낯선 상황 속 새로운 체험을 통해 다채로운 색으로 성장해가는 강다니엘의 모습을 담은 트래블로그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강다니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